본문 바로가기

사회 이슈

곰표맥주 특별한 점

곰표맥주 특별한 점



맥주 제조·유통기업 세븐브로이가 내놓은 '곰표 밀맥주'의 독특한 향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한 블로거는 24일 곰표 맥주의 향에 대해 "최초에는 인공적인 귤과 오렌지 향이 느껴집니다. 중반에는 인공적인 살구  복숭아의 향이 느껴지며 파인애플  비타민 음료의 향이 나고 있습니다. 

어떤 내용인지 지금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후반부로 가면 비스킷 향이 강해집니다. 마시고 나면 기묘한 과일향들이 옆게 남은 가운데 구수한 건빵의 향이 진하게 남습니다. 

잔향은 금세 가늘어지며 옆게 건초의 향으로 다시 바뀐다"라고 시음기를 남겼습니다.

세븐브로이는 곰표 맥주에 대해 "달콤하고 향긋한 열대과일향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으며 부드러운 거품과 개운한 끝 맛이 특징입니다"고 설명했습니다. 





01234



실제로 이 맥주에는 패션후르츠추출물  복숭아추출물  파인애플추출물 등으로 이뤄진 혼합제제가 함유됐습니다.

곰표 맥주는 이마트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와 편의점 CU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배우 서지혜가 '나 혼자 산다'에서 편의점을 3군데 돌며 겨우 구한 '곰표 맥주'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지난 23일 '나 혼자 산다'에는 배우 서지혜가 출연했습니다. 

서지혜는 "평소에도 맥주를 많이 마신다"며 편의점을 돌아다녔습니다. 

그는 "요즘 소확행입니다. 맥주를 쟁여놓고 마시는데 떨어지면 편의점으로 맥주 투어를 갑니다. 

주량은 6캔 정도다"라고 말했습니다. 






평소에도 맥주 마니아로 알려진 서지혜는 자신의 최애 맥주를 찾아 다녔지만 이미 품절됐다는 소식에 아쉬움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서지혜는 편의점 세 곳을 들리고 나서야 겨우 맥주를 찾아냈습니다. 그는 "신나고 있습니다. 야호  득템"이라며 굉장히 기뻐했습니다.








이날 서지혜가 구한 맥주는 곰표 밀맥주와 말표 흑맥주입니다. 

곰표 맥주는 '곰표' 대한제분과 BGF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CU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수제 밀맥주입니다. 5월 출시 3일 만에 초도 물량 10만 개  한주일 만에 30만 개 완판 기록을 썼습니다.






제조사는 세븐브로이양평으로 업력 3년차의 맥주기업입니다.

세븐브로이양평이 공급하는 생맥주 브랜드는 인디아 페일 에일·바이젠·골든에일·스타우트·필스너 등 5종이 있습니다. 








서울·전라·강서·서초·달서·양평·한강 등 한국 각지 지명이 들어간 병맥주와 강서·맥아·더 캔·한강·곰표 캔맥주는 마트·편의점에서 접할 수 있습니다.

대한제분과 함께 만든 '곰표 맥주'가 대박나며 대한제분의 주가가 치솟기도 했습니다.

준비한 글은 여기까지 입니다.

정보가 부족하거나 기대에 못 믿칠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사회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손흥민 1위 진짜 이유  (0) 2020.10.27
이건희 사망 원인  (0) 2020.10.25
서지혜 맥주 무엇?  (0) 2020.10.24
한진택배 사과 이유  (0) 2020.10.21
최신종 얼굴사진  (0) 2020.1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