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슈

임영웅 골드버튼 수입

임영웅 골드버튼 수입



가수 임영웅이 유튜브 골드버튼을 인증했습니다.

임영웅은 23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임영웅 100만 구독 골드버튼 드디어 받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하고 100만 구독자 돌파시 받는 골드버튼을 공개했습니다.

어떤 내용인지 지금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임영웅은 "실버버튼을 받은 것도 엊그제 같은데 벌써 여러분들의 사랑으로 골드 버튼이 도착했습니다"고 감사의 뜻을 전하고 "2016년 12월 4일 '당신이 좋아' 커버 영상을 처음 올렸었습니다. '신인가수 임영웅이라고 합니다. 

당신이 좋아 들려드리겠습니다'  그때부터 늘 이 멘트를 시작으로 노래를 불렀었습니다"고 지난 4년을 추억했습니다.





01234


이어 "구독자 100만 달성은 상상도 못했습니다"며 "1000만 구독자를 달성하면 다이아 버튼을 받는다고 합니다. 한국 국민의 5분의 1이 구독하셔야 합니다. 다이아 버튼도 꿈꿔 보겠습니다"고 다음 목표를 밝혔습니다.

배우 신세경과 가수 임영웅이 유튜브 100만 구독자를 기록하고 골드버튼을 인증했습니다.








=21일 신세경은 자기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골드버튼 언박싱"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습니다. 사진 속 신세경은 유튜브 채널 구독자가 100만 명을 넘기면 받을 수 있는 골드버튼을 공개했습니다.

앞서 지난 7월 신세경은 국내 여배우 최초로 개인 유튜브 채널 구독자가 100만을 넘어서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당시 신세경은 "귀하고 소중한 일인 것 같습니다. 






진짜 수 없이 많은 분들에게 축하를 받았습니다"라며 "유튜브로 사람들과 진솔하게 소통하고 싶던 꿈을 어느 정도 이뤘다고 생각합니다"라고 소감을 전한 바 있습니다.

가수 임영웅 역시 골드버튼을 공개했습니다. 그의 공식 유튜브 채널은 지난달 구독자 100만 명을 돌파하고 화제를 모았습니다.






01234



23일 그는 자기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임영웅 100만 구독 골드버튼 드디어 받다'라는 영상을 게재했습니다. 임영웅은 골드버튼을 들고 감격한 표정으로 "첫 영상을 올릴 때가 진짜 엊그제 같습니다"며 2016년에 처음으로 올렸던 '당신이 좋아' 커버 영상을 재생하고 자축했습니다.






그는 1000만 명 구독자에게 수여 되는 다이아버튼을 언급하고 "(다이아버튼도) 한번 꿈을 꿔보겠습니다. 더 열심히 여러분들과 소통하면서 나쁘지않은 노래 들려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며 "앞으로는 더 열심히 노래하는 영웅이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하고 사랑합니다"고 구독자를 향해 인사를 전했습니다.







유튜브 광고 예상 월 수익은 1.02억에서 1.77억가량으로 추정했고 브랜드 수입까지 포함된다면

훨씬 높을것으로 예상됩니다.

준비한 글은 여기까지 입니다.

정보가 부족하거나 기대에 못 믿칠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